미디어 팀의 김영곤, 최상훈 집사님을~~ > 칭찬 합시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칭찬 합시다

미디어 팀의 김영곤, 최상훈 집사님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yukie 작성일10-03-07 23:57 조회4,174회 댓글1건

본문

멀티 미디어팀을 이전에도 칭찬한 일이 있었습니다만 다시금 이 두 분의 수고를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주일마다 설교 말씀을 녹음하고 편집,영상으로 제작하여 우리 홈페이지 예배>설교방에도 올리고 있습니다.
이 일이 대단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또 집중력과 세심한 전문성이 필요한 작업인데 계속적으로 수고를 하고 있습니다.
 
김영곤 집사님이 혼자서 사역을 하다가 지난 해 부터 한달씩 교대로 두 분이 이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교회를 찾는 새가족들 중에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보도 얻고 설교 말씀을 들음으로 교회를 선택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는데 어느 부서 구별이 따로 없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다 함께 힘을 합쳐서 한 마음으로 노력하며 앞을 향해 나아갈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성장 시켜주실것을 믿고 이 일을 위해서 본을 보이시는 두 분을 칭찬합니다.
 
또한 조정환 집사님이 지금까지 교회 행사 사진을 담당하여 많은 수고를 하셨습니다.
금년부터는 조집사님은 선교부로 이동하고 대신 이강열 집사님이 이 사진관계일을 다시 담당하게 되셨음을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멋진 기념 사진들을 잘 준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doug님의 댓글

doug 작성일

Yuki 님, 여러 okc 교회소식에 대하여 은급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수고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합니다. 우리모두 okc 공동채를 더욱 빛나게 발전 하는데 참여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칭찬 합시다 목록

게시물 검색

교회명 : 오렌지한인교회 담임목사 : 김윤진 전화 : (714)871-8320 팩스 : (714)871-4809
주소 : 643 W. Malvern Avenue, Fullerton, CA. 92832
COPYRIGHT(c) 2014 오렌지한인교회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okcrc.org